본문 바로가기

KOREAN COMMAND

면접 기출 문제 4


Q. 어떤 사람과 함께 일하고 싶습니까?












A. 저는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는 사람과 일하고 싶습니다. 일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얼마나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는가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고 


스스로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 누구도 완벽하진 


않지만 우리가 우리의 직업을 사랑한다면 그것은 더 잘 일하고자 


노력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봅니다. 그래서 저는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는 사람과 일하고 싶습니다.





A. 저는 유머감각이 있는 사람과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유머감각이 팀으로 일하는데


가장 강력한 무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유머는 사람들을 웃게 하고 행복하게 


하고 힘을 북돋아 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뛰어난 유머감각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 부여가 되고 그들이 일을 즐기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 행복해 할 때, 고객들도 행복해 합니다.





A. 저는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리기에 누구와 함께 일하든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한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상황을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일 것입니다. 팀으로 일할 때 이기적인 사람은 함께 


일하는 데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역지사지로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에 앞서 언제나 일의 우선 순위를 생각합니다. 이런 태도는 


더 효과적이고 빠르게 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KOREAN COMM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른 자세의 중요성  (0) 2015.07.27
면접 기출 문제 5  (0) 2015.07.17
얼굴형에 따른 블러셔&섀이딩  (0) 2015.07.16
퍼스널 브랜딩 방법  (0) 2015.07.15
너무 날씨가 덥네요  (0) 2015.07.15